베 로 올 리 장 트등차교 신축식치수 정확도 요구 사항

  • 출시 시간:2024-03-29 09:49:57
  • 핵심어:

  • 페이지 뷰:411
  • 빠른 설명:

    베 로 올 리 장 트,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이동식 등차교의 정기적인 정비는 우리가 어떤 방면의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베 로 올 리 장 트엔지니어 또는 수리원은 점검 수리 또는 교체를 진행하며, 전기가 끊긴 상태에서 수리하

기사 내용

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이동식 등차교의 정기적인 정비는 우리가 어떤 방면의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

베 로 올 리 장 트엔지니어 또는 수리원은 점검 수리 또는 교체를 진행하며, 전기가 끊긴 상태에서 수리하는 것을 권장한다.

예방조치: 오일 파이프 인터페이스 등 봉인의 밀봉성을 자주 검사하여 공기가 들어오는 것을 방지한다;동시에 매번 기름을 교환한 후에는 시스템의 공기를 다 배출해야 한다.

파 코.임베디드 등차교 임베디드 등차교는 말 그대로 하역 작업 플랫폼에 내장된 등차교를 가리키며,베 로 올 리 장 트유압 유동 등차교, 설치된 등차교 메인보드와 하역 작업 플랫폼의 상평면은 수평이다.플랫폼에 완전히 융합되어 하역차 작업을 하지 않았을 때 플랫폼의 다른 작업 임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이런 유형의 구조의 등차교는 광범위하게 운용되고 상대적으로 빠른 등차보조설비이기도 하다.그것의 설계는 일반적으로 건축물 구조를 설계할 때 이미 전면적으로 규범화되었다.오랫동안 등차교를 경영해 온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전자조작은 아주 간단하여 버튼 하나를 사용하면 에어컨판이 주동적으로 상승한다.버튼, 조절판 감소 자체와 경첩은 트럭에 사용됩니다.

손잡이를 흔들어 승차교를 컨테이너 높이까지 높이다.


베 로 올 리 장 트등차교 신축식치수 정확도 요구 사항



회사는 선택한 유압 실린더의 조건에서 추력이 작고 속도를 안정적으로 향상시킨 상황에서 유압 실린더의 경첩 위치를 얻었다.결과를 분석하였다.

고정 등차교 고정 등차교 용접 시 주요 수력 부재에 대한 용접은 GB/T 중의 급 요구에 부합해야 하며, 용접봉은 소천을 허용하지 않으며, 용접의 종횡방향,베 로 올 리 장 트물류 등차교, 모체 금속에 균열이 허용되지 않으며, 연속 용접봉은 중단되지 않으며,베 로 올 리 장 트등차교 승강, 비늘 모양의 파문이 균일하며, 용접봉에 용접찌꺼기, 용접종 등이 없다.

조작이 간단하고 힘을 절약하여 지게차의 견인하에 내구성이 강한 이동식 등차교는 어느 장소에나 옮길 수 있으며 조작도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 조절판의 높이를 적합한 위치로 조정하고 앞부분의 탑판을 화물차에 연결하기만 하면 직접 하역할 수 있다.

품질 이 향상되다. 아연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은 유압유.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사용 과정에서도 일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그렇다면 흔히 볼 수 있는 고장과 일부 처리를 살펴보자.

우선: 등차교의 관련 매개 변수는 반드시 사전에 알아야 한다.


베 로 올 리 장 트등차교 신축식치수 정확도 요구 사항



사용 중에는 장비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고 문제가 있으면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약속 하고 신용 을 지키다.배제: 오일 밸브를 돌려 제거하면 됩니다.

승차교 오버플로우 밸브도 높은 소음을 낼 수 있다.유압유에 공기가 섞이거나 오버플로우 밸브가 끼거나 마모가 심하거나 오버플로우 밸브의 스프링 피로 변형으로 인해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불안정하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하역 시간이 너무 짧은 등의 상황이 발생하면 오버플로우 밸브의 선도 밸브 성능이 부분적으로 안정되어 선도 밸브 내에서 공기를 끌어당겨 소음이 발생하기 쉽다.그러므로 우리는 오버플로우 밸브를 자주 세척해야 하며, 오버플로우 밸브가 손상되거나 마모가 심할 때는 오버플로우 밸브를 교체해야 한다.

휴대용 유압기 승차교: 그것은 보편적으로 운용되는 일종으로 하역 운반이 고정되지 않고 움직이지 않는 장소에 적용된다;이동식 유압기 승차교: 항구, 화물대, 창고 등 고정부동화물 적용

베 로 올 리 장 트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하이퍼바이저: T, 하이퍼바이저 정적 부하: T, 하이퍼바이저: M, 하이퍼바이저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수명을 쓰다.유압등차교는 용도가 광범위하여 상기 몇 가지를 잘하면 당신의 신변안전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등차교가 당신을 위해 더욱 잘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유압 등차교는 과체중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며, 과부하 작업으로 인한 조화물의 손상 가능성이 있다;가드레일이 보장되지 않은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인명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베로올리장트기타 제품 정보
  • 분양레일 리프트시장 경쟁의 핵심 요소

    분양레일 리프트시장 경쟁의 핵심 요소

  • 분양승강 액압식 승강 플랫폼작동 원리를 익히기 쉽습니다.

    분양승강 액압식 승강 플랫폼작동 원리를 익히기 쉽습니다.

  • 분양20미터 유압 승강수리 방법

    분양20미터 유압 승강수리 방법

  • 마카오차교에 올라 이동하다.분류 및 기능

    마카오차교에 올라 이동하다.분류 및 기능

  • 도 나 크 지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파동 에너지 흡수 효과

    도 나 크 지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파동 에너지 흡수 효과

  • 옥 보 철전동 승강 유압 플랫폼방청 유지 코팅 방청유

    옥 보 철전동 승강 유압 플랫폼방청 유지 코팅 방청유

  • 루 빈.편리한 마스트 리프트일일 점검에서 해야 할 숙제

    루 빈.편리한 마스트 리프트일일 점검에서 해야 할 숙제

  • 암스테르담소형 화물 엘리베이터계절 이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암스테르담소형 화물 엘리베이터계절 이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 신속한:알림: 베 로 올 리 장 트등차교 신축식치수 정확도 요구 사항 정보는 당사의 베 로 올 리 장 트등차교 신축식치수 정확도 요구 사항, 베 로 올 리 장 트등차교 신축식치수 정확도 요구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베 로 올 리 장 트등차교 신축식치수 정확도 요구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베 로 올 리 장 트등차교 신축식치수 정확도 요구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베 로 올 리 장 트등차교 신축식치수 정확도 요구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